본문 바로가기
Review

너무 늦은 빼빼로데이......카카오톡 선물하기 빼빼로혼합세트 후기

by 옥슈슈🌽 2020. 11. 23.

안녕하세요. 옥슈슈🌽에요

 

저는 분명 빼빼로데이에 선물을 받았는데...... 선물은 저번주 금요일에 도착을 해서

 

다 지난 빼빼로데이를 추억하며 빼뺴로를 먹고 있습니다.

 

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이미 주는 사람의 마음을 충분히 받아서 슬프진 않지만

 

너무 늦게와버린 탓에 좀 당황스럽네요.

 

박스를 뜯어 열어보니

 

귀여운 빼빼로 박스가 있더라구요!

 

제가 좋아하는 초코, 아몬드, 누드 빼빼로가 다 있네요.

 

사실 싫어하는 빼빼로는 없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

 

요새 크런치, 돼지바 등 신상이 많더라구요 :p

초코맛 빼빼로 4개, 누드 빼빼로 3개, 아몬드 빼빼로 3개 

 

총 10개의 빼빼로를 선물 받았습니다

 

무려 한 명에게서요 힛

맛있는건 0칼로리라고 했으니 맛있게 골고루 먹어야겠어요!

 

선물 고마워 ❤ ;P

댓글